택배를 분실했어요. BEST FAQ

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게시판 상세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2-02-23 11:27:27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0

마이페이지 내 주문 상태가 '배송 완료'이나 상품을 수령하지 못한 경우 해당 택배사를 통해 상품 위치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,


택배사 과실로 인한 분실이 확인되는 경우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방향으로 재배송 또는 환불이 가능합니다.


단, 택배 기사가 고객님과 협의된 장소에 배달한 경우에는 분실로 인한 처리가 어려울 수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