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S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 BEST FAQ

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게시판 상세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2-02-23 12:25:10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26

상품 보증 기간 내 공급처를 통한 수선 또는 자체 AS가 가능합니다.


다만, 구매 후 시일이 소요되어 공급처 지원이 중단되었거나 부자재 품절 등


여러 가지 상황에 따라 수선이 불가할 수 있으며,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.



*문의 시, 구매처 / 주문번호 / 상품명 / 수선 부위 등 상세 정보 확인 필수


*원단 자체의 손상이나 가족 교체 등은 AS 불가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